소환사 배틀 ‘다크서머너’ 티스토어에서도 1위 기록
소환사 배틀 ‘다크서머너’ 티스토어에서도 1위 기록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3.06.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스토어 1위, 구글플레이 5위

소환사 배틀 ‘다크서머너’ 티스토어에서도 1위 기록


2013년 한글판을 발매해 파란을 일으킨 주식회사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의 소환사 배틀 게임 ‘다크서머너’가 대 호평 속에 6월 13일 오늘 한글판 티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앱스토어 1위, 구글플레이 최고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크서머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다크판타지”를 테마로 한 스마트폰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유저는 몬스터의 소환과 육성, 팀 편성을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서 최강의 소환사를 목표로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된다.

다크서머너란?

‘다크서머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다크판타지”를 테마로 한 온라인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몬스터의 소환과 육성, 팀 편성을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서 최강의 소환사에 도전한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하거나 친구와 협력하여 막강한 힘을 가진 보스를 쓰러뜨리는 미션도 준비되어 있다. 최보하 씨를 비롯한 국내 인기 작가뿐만 아니라 ‘공각기동대’의 시로우 마사무네 씨 외 다수의 유명일러스트레이터가 만들어낸 박력 넘치는 몬스터가 등장한다.

전 세계 많은 유저로부터 지지를 받으며, 일본의 앱스토어 및 북미의 구글플레이에서는 각각 판매 1위를 차지하였다. 400종류가 넘는 몬스터들을 동료로 만들어서 강적에게 도전하는 현장감 넘치는 소환사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이팀은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MMORPG와 독자적인 3D 묘화 엔진을 개발하여 고품질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수 제공하고 있다. 리뷰 평가에서도 높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백만명 유저가 플레이하는 규모를 가진 어플리케이션도 다수 제공중이다. 대표작으로는 ‘다크서머너’, ‘마작뇌신’, ‘Ellie - Help me out...please -’, ‘Eternal Zone’ 등이 있다. 

▲ 다크서머너 게임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