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동태탕,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여름 특선 메뉴 출시
49동태탕,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여름 특선 메뉴 출시
  • 오문영 기자
  • 승인 2013.06.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로 프랜차이즈계의 혁신을 일으킨 ㈜오영 F&C(대표 오동혁) 49동태탕에서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는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지쳐가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서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담았다. 식사류 2종으로 코다리회냉면과 코다리회덮밥, 안주류 2종으로 코다리회무침과 코다리수육으로 구성됐다.

▲ 코다리 회 수육
49동태탕만의 특제소스인 새콤달콤한 양념으로 만들어진 코다리회가 쫄깃한 냉면에 고명으로 올라간 코다리회냉면은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잃은 고객들의 식욕을 되돌리기에는 충분하다. 또한 고소한 밥위에 신선한 채소와 코다리회를 얹은 코다리회덮밥도 49동태탕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이다.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기력을 보충해줄 수 있는 코다리수육은 쫄깃쫄깃한 돼지고기와 새콤달콤한 코다리회의 환상적인 궁합이며, 쫄깃한 국수면발과 어우려진 코다리회무침과 함께 식사로도 OK, 안주로도 OK 이다.
▲ 코다리 회 무침


오동혁대표는 "동태전문점이 여름철은 비수기라는 말은 우리 회사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여름철에도 이열치열로 얼큰하고 칼칼한 맛의 동태탕과 전골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지만, 무더위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시원한 맛과 지친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영양가도 고려한 여름 특선 메뉴를 기획했습니다." 라고 말한다. 또한 2013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기념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하나: 코다리회냉면, 덮밥을 착한가격 5,000원에 제공 / 이벤트 둘: 안주류 주문시 주류 1병 공짜(소주, 맥주, 막걸리 중 택1) 행사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