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 출시
여성가족부-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 출시
  • 이상필 기자
  • 승인 2013.08.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장관 조윤선)와 파인드잡(대표 최인녕)이 손잡고 여성 시간제 일자리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여성 고용률을 높이기 위해 박차를 가한다.

취업포털 파인드잡(www.findjob.co.kr)은 여성가족부와 함께 여성을 위한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만을 엄선한 모바일 앱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을 출시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여성 일자리를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파인드잡의 여성우대 채용공고 약 4만 여건을 특화 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무/마케팅, 매장관리, 서비스, 전문직, IT/인터넷, 강사/교육 등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업종을 선별해 구성했으며, 주부가 지원 가능한 공고를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손쉽게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 원하는 채용공고를 바로 스크랩하고, 이력서를 즉시 지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입사 지원한 회사에서 이력서를 열람 시 바로 알려주는 ‘이력서 열람 알림’기능을 갖춰 구직자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파인드잡 최인녕 대표는 “최근 정부의 고용률 확대 정책으로 여성일자리 공급을 확대하고 있고, 여성 일자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앱 출시를 계기로 일자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경력단절 여성과 육아와 직장을 병행해야 하는 여성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취업포털 파인드잡은 지난 23일 여성가족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여성 일자리 매칭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만을 엄선한 ‘여성시간제 일자리 채용관’(http://www.findjob.co.kr/job/list/Female.asp)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알바천국
홈페이지: http://www.alba.co.kr
알바천국 소개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해온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 사이트 방문자수 1위(코리안클릭 2013.07), 모바일앱 다운로드수 1위(구글 비즈니스카테고리 2013.07) 등 업계 선두를 리드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을 도입하며 고객들에게 신뢰 있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파인드잡은 여성가족부와 함께 여성을 위한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만을 엄선한 모바일 앱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을 출시해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 알바천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