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가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국전력공사 한빛홀에서 열린 제39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국가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국가품질경영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여 전사적 품질경영활동을 추진, 품질 혁신 및 생산성 향상에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월드는 ‘글로벌 TOP 5 테마파크’라는 구체적인 비전을 수립, 고객의 목소리(VOG)를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 활동을 추진하고 실내 테마파크의 장점을 최대 활용한 전략 사용, 고객 참여형 공연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롯데월드는 내부적으로는 ‘Fun & Warm’ 혁신 활동을 진행하여 휴가 장려, 해외 테마파크 방문 지원 프로그램 운영, 직원가족 초청행사 등을 진행해 궁극적으로 직원들이 다시 일하고 싶은 일터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외부 고객을 대상으로는 ‘Clean & Cheerful’ 서비스를 실현해 안전하고도 쾌적한 파크를 만들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소외계층을 초청하고 임직원 재능나눔 등 사회공헌활동의 적극적인 전개로 윤리적 사업수행 역량 또한 인정받았다.
한편 롯데월드는 국가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 수상을 기념하여 11월 29일(금)부터 12월 5일(목)까지 롯데월드 방문자를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50% 특별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롯데월드
홈페이지: http://www.lotteworld.com
롯데월드 소개
1989년 7월 대한민국 테마파크 시대를 오픈한 롯데월드(대표 이동우)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개원 이래 국내 최초 365일 야간개장 실시, ‘자이로드롭’, ‘아트란티스’, ‘파라오의 분노’와 같은 대규모 놀이시설 도입, ‘키디존’ 가족 테마 공간 조성 등으로 명실상부 세계적 관광명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강남 지역 관광지 1위로 꼽혔을 정도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이 특징. ‘글로벌 TOP 5 테마파크’라는 목표 아래 롯데월드는 ‘즐겁고 따뜻한(Fun & Warm)’ 테마파크를 지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