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친정 엄마와 함께 혼수 마련 겸 데이트 기회 제공
이브자리, 친정 엄마와 함께 혼수 마련 겸 데이트 기회 제공
  • 이상필 기자
  • 승인 2014.02.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첨 통해 총 2,100만원 상당 웨딩 경품 증정

 

 침구전문 업체 ㈜이브자리(대표 고 춘홍)는 ‘이브자리 데이트’를 주체 3월~5월 결혼 시즌을 앞두고 친정 엄마와 함께 혼수 준비에 나서는 예비 신부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브자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3.evezary.co.kr) 를 방문해 원하는 경품과 방문하고 싶은 이브자리 매장을 선택한 뒤 친정 엄마에게 데이트 신청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이브자리에서 추천하는 혼수 침구 8종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신혼 부부를 위한 침구로는 2014년 봄·여름 신제품 품평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에코빌’, ‘미니멀스킨’, ‘바니스’, ‘라인업’, ‘리프레쉬’, ‘바이오나’ 등이 있다.

▲ 이브자리가 친정 엄마와 함께하는 혼수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 이브자리)

추첨을 통해 세레니끄 피부관리실 웨딩패키지, SKII 웨딩세트, 워커힐 스파 패키지 등 총 2,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17명에게 증정한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에코빌’은 그린 컬러와 나뭇잎 패턴이 어우러져 모던한 감각과 자연의 느낌을 동시에 담아낸 제품이다. ‘미니멀스킨’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김영세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황후연’과 ‘수백향’은 화려하지 않은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화하는 부모세대들의 감각에 맞추어 출시된 신제품 예단 침구다.

한편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총 100명을 추첨하여 뚜레주르 5천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비 신부와 친정 엄마가 함께 참여하는 ‘이브자리 데이트’ 이벤트를 2월 10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