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주)지톤그룹
2014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주)지톤그룹
  • 서민준 기자
  • 승인 2014.12.1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M 고소작업차 개발 성공! 해외 수출 기반의 청신호...

25M 고소작업차 개발 성공! 해외 수출 기반의 청신호...

 

 

2003년 대성SPV로 출발하여 2008년 법인 설립전환하면서 특장차 마케팅과 엔지니어링을 하나로 결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한 판매 및 기술집약적 특화 기업인 (주)지톤그룹(구, 아톰에스브이) (대표 이인재)가 2년 여 년간 의 연구 끝에 25M 고소작업차(모델명: ATOM-250S)개발에 성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25M 고소작업차는 국내고소작업차 시장은 물론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과 중동 및 러시아 수출을 목표로 당사가 보유중인 수개의 특허에 기초하여 완성된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지톤그룹은 신호등, 가로등, CCTV 및 간판시공 등 고공작업에 필요한 소형 고소 작업차 전문 생산업체로 시작하였으며 국내 최초 1톤급 18M를 제작하여 KC인증(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을 획득하고 형식승인(교통안전공단)을 완료하였다.

지톤그룹은 10M, 12M, 15M, 18M, 20M, 25M, 32M급 등 중, 소형 고소작업차의 연구개발과 생산에 집중 특화한 사업을 영위하여 고소작업차 관련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벤처기업선정, 이노비즈기업선정, KC인증관련 고용노동부 장관표창등 기술집약적인 강소기업이다. 또한 품질경영시스템에 의한 고객맞춤형 제품 개발 및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층을 확보해 회사의 모든 자원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
 

이인재 대표는 “고객맞춤 제품개발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제품 판매 및 사후관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자원을 집중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만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외 판매를 적극 추진하여 작지만 강한 회사 국가경제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 이다.”며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바이어들로부터 호평에 힘입어 2014년 수출의 기반을 구축하였고 2015년에는 해외수출 1,000만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톤그룹은 변함없는 열정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넓은 세계로, 더 새로운 미래로 고객과 함께 할 것을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