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명품백, 이젠 백화점에서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중고 명품백, 이젠 백화점에서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4.12.2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캉카스, 중고명품 브랜드 정직한 이미지 확립..

중고 명품백, 이젠 백화점에서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캉카스, 중고명품 브랜드 정직한 이미지 확립..

지속되는 불황에 인해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중고명품은 가격 절감 효과가 가장 클 뿐만 아니라 아울렛, 해외직구로도 구하기 힘든 희소성 있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중고명품 관련 쇼핑몰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정품 여부에 대한 논란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중고명품을 가장한 가품(이미테이션 제품)이 대량으로 유통되면서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속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어떤 중고명품이든 가품에 대한 우려 없이 안심하고 직접 보면서 쇼핑할 수 있는 백화점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중고 명품 법인업체인 캉카스가 운영하는 중고명품 단일업체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강남 직영백화점이 바로 그 곳이다.

 

기본적으로 가방에서 부터 시계에 이르기까지 3만여점의 중고명품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수 있다.

캉카스에서는 각 명품브랜드의 스테디셀러는 물론이고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하게 쇼핑할수 있다. 또한 강남 직영백화점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쇼핑몰을 병행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캉카스 명품백화점을 통해 중고명품을 구매한 S씨는 “정식매장에선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도 보기 힘든 모델을 컬러별,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이용하게 됐다. 보통 온라인쇼핑몰 제품은 실제로 보지 못하기 때문에 불안한 부분이 있었는데, 쇼핑몰에서 본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 안심이 됐다. 아무리 저렴한 중고명품이라고 해도 가품인지 아닌지 구분하기가 어려워 구입이 꺼려졌는데 캉카스에서는 5억 정품 은행보증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일말의 의심도 없이 쇼핑할 수 있었다.”고 설명한다.

캉카스는 소비자들이 중고명품을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국내최초로 5억 정품 은행보증계약을 맺었다. 이는 판매 제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은행에 예치된 업체의 재산으로 은행에서 배상해주는 것으로, 15년 전통의 명품기업이기에 가능한 독보적인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캉카스는 소비자가 시간적, 금전적으로 손해 보지 않고 빠르게 중고명품을 처분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한 당일 현금매입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업계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감정사를 통한 빠른 실물감정 후 현장에서 즉시 판매할 수 있어 손쉽게 처분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로도 매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캉카스는 이러한 중고명품 매매 업계에서의 공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소비자가 뽑은 2014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서 명품샵 부문 대상 뿐만아니라 KCPBA 2014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까지 한번에 거머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