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쇼핑몰 창업 솔루션 구축으로 성공창업 이끌어..
맥시멈쇼핑몰, 명품 쇼핑몰창업 5억 정품 은행보증서 제공
국내 명품소비는 세계적인 수준에 달할 정도로 활기를 띄고 있다. 불황에도 아랑곳 않고 명품 인기가 높아지자 명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명품 쇼핑몰창업이나 무점포창업 명품매장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도 늘어나는 추세이긴 하지만 제대로된 정품을 공급받기가 쉽지도 않고 명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품보증 문제나 A/S문제 마저도 해결할 길이 없어 아무것도 모르고 뛰어 들었다가 조기 폐업하는 사람들 마저 늘어나는 추세라 예비창업자들이 우왕좌왕 하며 발만 동동 굴리는 실정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쇼핑몰창업을 꿈꾸며 명품창업에 뛰어드는 창업자들은 생각만 앞설 뿐이지 제대로된 합법적인 정품을 공급받지 못하거나 짝퉁을 공급받아 구속을 당하는 일도 생기고 있으며 이 때문에 자금난을 이기지 못하고 휴폐업 하는 사례도 끊이질 않고 있다. 경험과 전문지식이 부족한 일반 창업자들로서는 명품업계의 문을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벅찬 상황이다.
이 가운데 4천만원에서 1억원대의 월매출을 기록한 사업주들을 배출해내는 명품창업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5년이라는 다년간의 명품창업 노하우로 차별화된 인터넷 명품 쇼핑몰창업 시스템을 구축한 맥시멈쇼핑몰이 바로 그곳이다.
각 명품브랜드의 가방과 시계를 비롯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는 물론이고,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REUSED 제품까지 대량으로 공급하는 데 이어 제품촬영, 배송, 반품, A/S, 재고부담까지 모두 본사에서 도맡아 처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해당 업체는 또한, 무엇보다 고가의 명품을 보고 사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매장이 없으면 판매가 불가능한 명품을 본사에서 운영하는 강남 직영 명품매장을 필두로 전국에 운영하는 본사의 직영매장들을 명품쇼핑몰 창업자에게 자신의 매장처럼 사용할수 있도록 빌려줌으로써 별도의 매장을 차리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제품을 본 고객들을 직접 매장으로 유치하여 판매할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로 인해 맥시멈쇼핑몰은 고객들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는 온라인쇼핑몰의 문제점을 단숨에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결국 현재 백화점이 하고 있는 시스템을 그대로 온라인에 접목 시킨 사업이라고 볼 수 있는데, 백화점은 배송위주의 사업이 아니라 인터넷으로 본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존재하는 사업인 동시에 인터넷보다 가격이 비쌈에도 불구하고 명품을 사기위해 사람들이 줄을 선다는 것은 언론에서도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렇다, 명품은 싼게 중요한것이 아니라 보고 살수 있어야 되고 100% 정품이라는 인식이 필요한 사업이라는 것이 성공의 열쇠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데 그것은 매년 엄청나게 성장하는 백화점 명품매출만 봐도 한 눈에 알수 있는 대목이다.
이런 매출을 뒷받침이나 하듯, 백화점들은 수천억씩 투자를 하여 백화점 명품입점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며 최근에 일부 개장한 100층이 넘는 잠실의 롯데백화점에도 수많은 명품브랜드들이 입점한 상태다.
때문에 맥시멈쇼핑몰에서 전국 직영매장 시스템과 법적 정품 은행보증을 동시에 시행하고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한편, 수많은 명품 창업 브랜드 사이에서 유독 맥시멈쇼핑몰이 빛을 발하는 이유는 따로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짝퉁’ 제품에 대한 우려를 말끔히 해소시켜 주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명품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급증하면서 얼마전 대형아울렛에서 짝퉁을 팔다가 적발된 사례를 비롯하여 몇일 전, 서울시에서 발표한 자료에는 특급호텔에서까지 짝퉁을 판매할 정도로 시중에 짝퉁이 판을 치고 있다는 내용이 보도되어 소비자들의 우려를 증폭시킨 바 있다.
맥시멈쇼핑몰은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0.0001% 라도 짝퉁에 대한 의심을 줬다가는 고가의 명품을 판매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맥시멈쇼핑몰을 통해 명품 쇼핑몰창업을 한 모든 창업주에게 공급하는 전 명품제품에 대한 5억 정품 은행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억 정품 은행보증제도는 맥시멈쇼핑몰에서 독자적으로 외환은행과 맺은 계약으로, 본사의 재산을 담보로 잡고 판매 제품이 짝퉁으로 밝혀질 경우 은행에 예치된 업체의 재산으로 은행에서 보상해주는 제도를 말한다.
가품업자들의 사기 수법이 날로 교묘해지는 가운데 허위 보증서를 가지고 짝퉁을 공급하는 사기업체까지 난립하고 있는 상황인데다가 근간에는 한 포털사이트 카페에서 자신이 스스로 조작한 허위보증서를 가지고 수십억원대의 짝퉁을 팔다가 구속된 K씨의 경우만 봐도 얼마나 수법이 나날이 교묘해지는지를 알수 있는 대목이다.
때문에 이번에 맥시멈쇼핑몰에서 시행하는 5억 정품 은행보증서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한몸에 받으며 맥시멈쇼핑몰 창업주들의 수익 창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분석된다.
더불어 모든 창업주에게 매일매일 8000여개의 서로 다른 제품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이미지 차별화 전략을 선보이는가 하면, 전문지식과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도 사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명품창업 노하우가 축적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
맥시멈쇼핑몰 관계자는 “명품으로 사업을 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저렴한 가격보다도 판매제품의 정품 여부를 얼마나 확실하게 어필하느냐 하는 것이다. 짝퉁 피해 사례가 증가하면서 고가 명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기준은 더욱 까다로워졌다. 단순히 말로만 정품이라고 외치는 것은 모든 업체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력이 없을뿐더러 소비자들도 쉽사리 믿지 않는다. 확실한 법적 효력을 지닌 은행 보증서를 제공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띄우는 것이 현명하다. 5억 정품 은행보증서를 통해 맥시멈쇼핑몰의 창업주들이 사업의 안정성을 유지하며 시장 우위를 선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외환은행과 5억 정품 은행보증 계약을 체결한 맥시멈쇼핑몰은 단기간 내에 월 1억원 매출을 올린 창업주들을 배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일반 창업브랜드에서는 시도하지 않는 과감한 도전과 혁신 정신으로 자신들이 공급하는 제품에 대한 법적인 책임까지 지는 자세를 보이면서 이업체는 명품창업 과 명품쇼핑몰창업 분양업계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