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한류 스타 발굴을 위한 한러 공동 프로젝트 본격 추진
클래식 한류 스타 발굴을 위한 한러 공동 프로젝트 본격 추진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5.01.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테마 음악 여행 국제 캠프 (여름/겨울)

클래식 한류 스타 발굴을 위한 한러 공동 프로젝트 본격 추진
-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테마 음악 여행 국제 캠프 (여름/겨울)


2002년부터 모스코바 현지 법인을 운영하며 러시아권 진출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주)티알씨 코리아(TRC Korea)는 그동안 러시아와의 무역 비즈니스를 통해 다져진 러시아 통이다. 그런 (주)티알씨 코리아가 2014년 러시아의 차이코프스키 음악원과 함께 클래식 영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준비 중이다. 컨설팅과 무역을 통해 축적된 경험과 러시아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러시아의 음악 교육 시스템을 우리의 음악 영재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클래식 한류 스타를 만드는데 일조할 계획이다.

 

차이코프스키 음악원은 세계 최고의 콩쿠르인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를 주관하는 기관으로도 유명하다. 스포츠 선수가 대회를 통해 그 기량을 인정받듯 음악가들은 국제콩쿠르를 통해 그 천재성과 재능을 인정받는다.

마침 올해는 제15회 차이코프스키 국제콩쿠르가 열리는 해이다. 지난 2011년 대회에서 피아노의 손열음을 비롯 우리나라 음악가 5명이 동시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더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던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음악 영재들이 혜성처럼 등장하여 우리를 즐겁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티알씨 코리아는 국내 예비 음악가들과 일선의 클래식 음악 교육자들이 본인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정상 수준의 음악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이코프스키 국제 겨울 캠프 (2015 2.1 - 2.9) 와 국제 여름 캠프 (2015. 8.8. - 8.21.) 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전공자나 비전공자, 예비 전공자 등 관심 있는 분들이 알차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국제콩쿠르가 개최되는 시기에는 우리나라 음악가들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차이코프스키 음악원의 교육 프로그램을 견학하는 기회가 될 국제 콩쿠르 관람 여행도 기획하고 있다.

* 차이코프스키 음악원 국제 겨울 캠프 (2015 2.1 - 2.9)
*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 관람 여행 (2015. 6.15 - 7.3)
* 차이코프스키 음악원 국제 여름 캠프 (2015. 8.8. - 8.21.)
- 예비 전공자 과정
- 전공자 과정
- 전공자 심화 과정
- 교육자 과정
- 엄마와 함께하는 음악 캠프

티알씨코리아는 본 사업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이와이뮤직을 설립하여 전문 조직을 구축하였고, 이들을 통해 모든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http://www.trc-korea.com
http://www.eymusic.co.kr
문의 : 070-7436-75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