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 힐링워터’이온수기,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은 국산 명품
‘알칼리 힐링워터’이온수기,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은 국산 명품
  • 이상필 기자
  • 승인 2015.01.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스하이텍 대표 김을환

‘알칼리 힐링워터’이온수기,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은 국산 명품
㈜이오스하이텍 대표 김을환

▲ 이오스하이텍-김을환 대표
알칼리 이온수기 및 복합필터 전문 제조업체인 ㈜이오스하이텍(대표 김을환·www.eoshitech.com)은 기술력 및 제품 성능의 우수성과 경제력을 인정받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수출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2007년 회사 설립을 시작으로 수년간 노력과 시행착오 끝에 산업용 역세필터와 알칼리 이온수기 및 이온수기 복합필터의 제조 및 개발에 힘써온 결과 알칼리이온수생성기 ‘리디아(Lydia)시리즈’를 개발하게 되었다. ‘리디아’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등 위장 증상 개선에 효과를 인정, 허가 받은 제품이다.
알칼리이온수의 물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고 물속의 필수미네랄을 전기에너지로 이온화 시켜 흡수율이 높다. 또한 가정에서 음용외에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알칼리수로 밥지을 때,국 끓일 때,야채,과일 세척 외 요리할 때 사용해도 좋고 산성수는 살균효과가 있어서 주방에 식기,칼,도마,행주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오스하이텍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NRTL·CE·FCC 국제인증을 획득하며 미국과 러시아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수출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오랜 연구 끝에 TFT-LCD를 적용한 이온수기의 개발을 마쳤다. TFT-LCD 방식으로 큰 화면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영상정보를 표시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춘 유러피안 스타일의 세련미로 해외 시판 후 국내 판매 계획 중에 있다. 리디아의 제품은 해외에서도 대접받는 국산 명품이다. 연매출액의 80% 이상을 미국과 유럽에서 벌어들이고 있어 그 우수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을환 대표는 “연매출액의 20%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여 기술력을 높이고 있다. 2014년 매출 100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 계획에 발맞추어 대지2,000평, 건물870평을 새로이 증축중이며 증축 완료 후 이전 할 계획”라며 “현재 원형알칼리 이온수기 ‘MOCKUP’의 제작 완료 및 국내외 인증과 해외 디자인 특허 출원 중에 있으며 그와 더불어 알칼리 이온수기 개발 분야에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오스하이텍은 ISO9001, ISO14001, 이노비즈, 벤처기업 인증과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