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이색음식으로 요즘 HOT한 퓨전음식점 구구스
홍대에서 이색음식으로 요즘 HOT한 퓨전음식점 구구스
  • 이현표 기자
  • 승인 2015.02.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에서 이색음식으로 요즘 HOT한 퓨전음식점 구구스 

홍대 거리에서 맛집으로 유명새를 타기가 쉽지않다. 하지만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색맛집으로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젊은이들에게 HOT한 구구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수많은 가게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사라지기 일쑤인 이 곳에 구구스 서양밥집은 벌써 오래전부터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는데 이색적인 구구스만의 동서양퓨전요리로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구구스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구구스에 들어서면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구구스의 인테리어다. 무심코 지나가면 눈에 들어오지않을 곳들이지만 구구스는 이러한 곳들마저 섬세하게 신경을 썼다.
깔끔한 레드 계열의 인테리어는 구구스의 빼놓을 수 없는 컨셉포인트인듯 하다.

구구스는 이탈리안 음식인 스튜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구구스만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고기에 감자, 양파, 당근 등 각종 야채를 넣고 뭉근하게 끓여내는 구구스의 서양식 찌개인 스튜가 구구스의 주종목이며, 매일 아침 구구스에서 직접 만드는 구구스 리코타 치즈와 베이컨, 제철버섯, 크림소스로 만든 구구스 리코타 파스타 역시 구구스 메뉴중에서 빼놓을 수없다.

오리지널 구구스 잭 비프스튜, 매운 맛 구구스 잭 비프스튜, 구구스 크림 스튜, 구구스 카레 스튜 등 네 종류의 스튜와 함께 두가지 구구스 파스타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구구스에서는 특히, ‘매운 맛 구구스 잭 비프스튜’ 가 구구스의 추천메뉴라 할 수 있다.

또한 구구스는 서양밥집 메뉴를 주문하고 밥이나 소스가 부족하면 리필을 해주는등 양과 질적인 면 모두를 구구스에서는 충족시키고 있으며 직원교육도 훌륭히 해내고 있어 구구스를 방문했던 고객들로부터 친절하다는 후기가 끊이질 않는다.

또 구구스는 블로그를 통해 새로운 음식과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많은 식객들이 구구스의 블로그를 방문하고 있다.

한편, 구구스는 밑반찬으로 백김치를 제공하는 등 메인 요리 외에도 한국인 입맛에 맞는 구구스 음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하루 하루 신선한 야채와 먹거리를 준비하는 구구스만의 방침을 지키고 있다.

매일 식상한 메뉴들에 싫증이 난 사람들이라면 구구스의 여러가지 메뉴를 한번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