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불굴의 차여사' 기상천외 철부지 남편 ‘오달수’ 역, 배우 오광록
MBC '불굴의 차여사' 기상천외 철부지 남편 ‘오달수’ 역, 배우 오광록
  • 오문영 기자
  • 승인 2015.02.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불굴의 차여사' 기상천외 철부지 남편 ‘오달수’ 역, 배우 오광록
대본 앞면 배역 이름과 깨알 같이 주요부분 체크해놓으며 작품 열정 드러내..

대본 앞면 배역 이름과 깨알 같이 주요부분 체크해놓으며 작품 열정 드러내고 있는 배우 오광록, 이번 출연작인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서 ‘철부지 남편’으로 열연중인 오광록의 대본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sidusHQ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를 통해 온화한 미소가 인상적인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드라마 본방 사수를 부탁했다.

 


오늘 12일(목) sidusHQ의 트위터에는 “MBC '불굴의 차여사'의 자타공인 ‘철부지 남편’ 오광록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안방 시청자들의 구미를 자극하고 있는 <불굴의 차여사>!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오광록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오광록은 12일(목) 방송 예정인 28회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대본 앞면에 배역 이름인 ‘달수’를 깨알같이 적어두고 포스트잇으로 주요 부분을 체크해 놓는 등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극중 철없는 남편 ‘오달수’와는 180도 다른 차분한 모습으로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얼굴 한 가득 온화한 미소를 머금으며 눈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광록은 '불굴의 차여사'에서 사고뭉치 남편 ‘오달수’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에 기상천외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개성 넘치는 목소리와 함께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가 하면, 첫째 딸 오은지(이가령 분)의 결혼을 앞두고 착잡해하는 등 영락없는 딸 바보의 면모도 선보이고 있다.

이렇게 온화한 미소로 본방 사수를 독려한 오광록이 출연하는 MBC '불굴의 차여사'는 오늘 밤 7시 15분에 제 28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