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의 청순미,물오른 미모로 매거진'마르끌레르' 패션화보 공개한 김소현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요정 같은 비주얼과 고혹적인 눈빛 ‘봄의 요정 강림’ 한 듯한 김소현이 봄 기운을 가득 머금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절정에 다다른 청순미를 어김없이 과시, 봄의 요정을 떠오르게 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화보 속에서 김소현은 촬영 컨셉에 맞는 의상과 도드라지는 립&아이 메이크업으로 매력적인 여성미를 한껏 부각시키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앞머리 웨이브 헤어로 입체감을 더해 화사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동화 속에서 나올법한 봄의 요정 같은 비주얼과 함께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소현은 평소 보여준 순수한 모습과는 달리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겨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따스한 봄 꽃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꽃 소품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다채로운 아우라는 물론, 넋을 놓게 만드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만개한 봄 꽃 같은 미모를 어필해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게 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인 김소현은 날이 갈수록 물오른 미모와 범접할 수 없는 특유의 분위기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한편, 매 연기마다 새로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김소현은 또 다른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렇게 절정의 청순미가 돋보이는 김소현 매력적인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