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좋은 이름’을 선물하는 최고의 ‘대전작명소’
예쁘고, ‘좋은 이름’을 선물하는 최고의 ‘대전작명소’
  • 유지훈 기자
  • 승인 2015.03.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원장’

예쁘고, ‘좋은 이름’을 선물하는 최고의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원장’

 

최근 ‘개명요건’이 완화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개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특이하고 개성 있는 이름으로 ‘이름 콤플렉스’에 시달리던 이들은 적극적인 개명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하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도 한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정통성명학’을 ‘주역’과 ‘사주 명리학’에 접목하여, 사주팔자를 정확히 분석해 ‘좋은 이름’을 지어주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대전광역시 서구 내동에 소재한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원장: 전현준)’가 그 주인공이다. 이런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의 '전현준 원장'이 최근 큰 상을 수상하며, ‘작명 전문가’로써의 위상을 드높였다. 지난 2014년 11월 25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인물대상’에서는 ‘동양철학/성명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에서는 ‘성명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010-8450-3003, 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의 전현준 원장은 정통성명학자로 사주팔자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고객들에게 꼭 맞는 이름을 지어오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신세대 감각에 맞는 예쁘고 좋은 이름을 작명해오면서, 대전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과 부산, 대구, 광주, 울산, 세종, 논산 등 전국에서 많은 이들이 발걸음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 원장은 “많은 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방문을 해주고 계시다”며, “이뿐 아니라 미국과 중국, 일본, 호주 등 해외에서도 근무자나 교포들의 상담 전화가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는 ‘신생아’들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새롭게 태어난 아기의 사주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부모님의 심정으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앞날에 대한 성공과 행복이 깃든 이름을 작명해주고 있다. 전 원장은 “아기의 앞날에 건강과 성공, 부귀영화와 축복이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빛이 나는 좋은 이름을 전해주고 있다”며, “이름대로 아기가 성장하기를 바라며, 정성을 가득 담아 작명에 혼신의 힘을 다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서는 ‘정확한 사주분석’이 핵심”이라며, “면밀하게 분석된 사주팔자를 통해 부족한 사주오행을 채워주고, ‘한글발음’과 ‘좋은 한자’, ‘부모형제와의 관계’, ‘신세대 감각’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성명학원리와 잘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흔히들 사주팔자는 타고난 ‘선천 운명’이며, 이름은 ‘후천 운명’을 주관한다고 보고 있다. 이에 성명학적으로 이름은 사람들의 운명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이면서 실력이 검증된 ‘작명가’가 있는 ‘작명소’나 ‘작명원’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전 원장은 조언했다. 또한 “이름은 부모가 자신의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며, “그래서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는 더 나은 삶은 선물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이름’ 작명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 원장은 ‘TV 프로그램’인 ‘생생웰빙플러스’와 ‘라이프 투데이’에 출연한 바 있으며, ‘국제역술인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과 ‘국제역술인협회 역학연구원장’, ‘국제역술인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원장’을 맡고 있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또한 ‘한국역술인협회 대의원’과 ‘한국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도 겸임하고 있으며, ‘역학 심리상담사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작명과 개명 활동을 펼치면서, ‘성명학 분야의 대가(大家)’로 고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