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맞아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돌풍 예고!
5월 어린이날 맞아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돌풍 예고!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5.04.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통령 하하 그리고 스컬, ‘탑승 대장’으로 변신!

5월 어린이날 맞아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돌풍 예고!
초통령 하하 그리고 스컬, ‘탑승 대장’으로 변신!


5월 가정에 달에 어린이들의 축제, 어린이날을 책임질 초특급 애니멀 서바이벌 어드벤처 '노아의 방주: 남겨진 '이 ‘초통령’ 하하와 스컬을 ‘탑승 대장’으로 선정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대한 홍수 속, 노아의 방주에 타지 못한 동물들의 서바이벌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이 하하와 스컬을 ‘탑승 대장’으로 선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은 외모와 성격은 물론 식성도 전혀 다른 남겨진 녀석들이 온 세상을 뒤엎는 어마무시한 홍수와 이들을 노리는 악당들의 습격을 헤쳐나가는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초통령’이라 불릴 만큼 초등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1순위 연예인이자 최근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여전히 대세임을 자랑하는 하하와 그의 단짝 스컬은 이번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의 ‘탑승 대장’으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또다시 실감케 하고 있다.

 

 

이들의 탑승 대장 선정 소식과 동시에 공개된 스틸 또한 관객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피니 인형을 손에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하하와 스컬의 유쾌 발랄한 매력은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영화 홍보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들은 특별 영상을 통해 방주 탑승을 위한 최강 미션을 전국민에게 알릴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국의 남겨진 녀석들에게 최강 미션을 전할 탑승 대장 하하, 스컬과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이 앞으로 어떤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은 4월 30일 첫 개봉한다. 

 Character

친구를 좋아하는 오지랖쟁이, 초식동물 [피니]
모든 걸 혼자 하려는 까칠쟁이, 육식동물 [리아]
7톤 거구의 느림보 [오비씨]
수다쟁이 기생충 [스테이풋]


달라도 너~무 다른 남겨진 녀석들, 과연 방주에 올라탈 수 있을까?
 

 

 

About movie

제 목: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원 제: Ooops! Noah is Gone
감 독: 토비 젠켈
장 르: 애니멀 서바이벌 어드벤처
수 입: ㈜스마일이엔티
배 급: 씨네그루㈜다우기술
개 봉: 2015년 4월 30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