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촉망 받아, 청순하고도 청량한 배우 계보 잇는다
KBS2 '후아유-학교2015' 여주인공 ‘이은비’ 역 배우 김소현, 강남 명문고 ‘잇걸’로 완벽 변신!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촉망 받아, 청순하고도 청량한 배우 계보 잇는다
배우 손예진, 한지민, 문채원 등에 이어 제 25대 ‘포카리걸’로 발탁되며, 청순하고도 청량한 배우 계보를 잇게 됐다.

‘동아오츠카’는 올해의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차세대 유망주 배우 김소현을 선정하고, 최근 푸켓의 산호섬에서 광고 촬영을 마쳐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 또 김소현의 청순하고도 청량한 신규 광고는 4월 중순께 방영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마다 새로운 여배우를 기용해 <포카리스웨트>만의 차별화된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가장 가까운 김소현을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도약을 꾀할 예정이다. 이에 <포카리스웨트> 측은 “김소현은 청순하면서도 명랑한 이미지로 <포카리스웨트>의 오리지널리티에 가장 적합한 느낌을 지니고 있다. 향후 김소현이 보여줄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밝히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히 김소현은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촉망 받는 여배우로, 이번 <포카리스웨트> 모델을 통해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이연희, 문채원 등에 이어 25번째 ‘포카리걸’로 그 명성을 잇게 된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 동안 드라마와 예능에서 선보인 참하고 선한 모습으로 각종 콘셉트의 촬영을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렇게 <포카리스웨트>의 새 얼굴이 된 김소현은 오는 4월 말 방송 예정인 KBS2 <후아유-학교2015>에 출연을 확정, <학교> 여섯 번재 시리즈 여주인공 ‘이은비’ 역을 맡아 보다 더 완벽해지고 성숙해진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으며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는 등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