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의 국제적인 영향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 활력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
중국판 이브의 모든것 '애상여주파'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중국 내 스타로 등극
“채림의 국제적인 영향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 활력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
채림, '예스타국제미용그룹'의 새 얼굴로 발탁!
한-중을 넘어 아시아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으로 여심 훔친다배우 채림이 여심을 훔칠 예정이다.
'예스타국제미용그룹'의 모델로 발탁, 한-중을 넘어 아시아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국제적인 스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 '예스타국제의료미용그룹'은 한국의 의료기술과 중국의 자본을 바탕으로 아시아 13개도시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미용그룹으로, 채림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국제적인 브랜드로 한 걸음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예스타국제의료미용그룹' 측은 “한국의료미용의 리더 브랜드로 설립 10주년에 배우 채림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 채림의 완벽한 아름다움이 예스타의 이미지에 잘 부합할뿐더러 채림의 국제적인 영향력이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켜주며 활력을 보충해 줄 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에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발탁 이유를 밝히는데 이어 “채림과 예스타가 함께한 TVC도 곧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다.”고 전하기도.
이렇게 '예스타국제의료미용그룹'의 새 얼굴이 된 채림은 중국판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애상여주파'와 '이씨가문'그리고 최근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예능 프로그램 '대착파마거여행'등에 출연해 섬세한 연기력은 물론, 따뜻한 성격과 배려심으로 중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