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동 위치한 선사풍기인견, 다가오는 여름시즌 인견으로 시원하게..
암사동 위치한 선사풍기인견, 다가오는 여름시즌 인견으로 시원하게..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5.05.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원단과 디자인으로 기성세대에서 아이들까지 모두 유행.

암사동 위치한 선사풍기인견, 다가오는 여름시즌 인견으로 시원하게..
시원한 원단과 디자인으로 기성세대에서 아이들까지 모두 유행.


한번 입어본 사람은 매년 찾고 있는 인견, 서울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선사풍기인견(02-442-0355
)' 그곳이 패셔니스트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 매장에 진열된 여성의류, 스카프, 모자


화학섬유가 아닌 나무에서 추출한 실로 만든 식물성 자연섬유인 인견이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소비자층이 넓어지면서 인견시장이 확대되고 활성화 되고 있다. 얼마전까지 주고객층이 모시나 삼베처럼 어르신들이 주고객이었지만 최근에는 식물성 자연섬유로 만들기 때문에 아토피 등 피부질환을 갖고 있는 유아에게도 매우 좋아서 유아복 시장에서도 인견으로 만든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선사풍기인견’은 유아복에서 청장년, 나이 지긋한 중년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인견으로 유명한 풍기에서 나는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한다. 그리고 다양한 악세서리가 구비되어 있어 옷을 고를 때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선사풍기인견’은 기존의 인견매장들처럼 여름에만 잠깐 운영하다 닫는 한철 장사가 아닌 6년차 매장으로 단골손님이 많아 인근 인견매장에 비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 침구류와 가방


대부분 풍기인견하면 의류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선사풍기인견에는 의류는 물론 속옷에서부터, 침구류, 유아복, 가방과 모자 등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풍기에서 나는 제품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직접 디자인한 차별화된 세련된 옷을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그리고 천연염색을 한 친환경적인 제품들도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선사풍기인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