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톤의 단조로움과 강렬한 이미지 조합의 시너지! 임슬옹의 새로운 모습 ‘눈길’
콜라주로 다시 태어난 ‘자유로운 영혼’ 임슬옹, 매거진 'W Korea' 감각적인 화보 공개
모노톤의 단조로움과 강렬한 이미지 조합의 시너지! 임슬옹의 새로운 모습 ‘눈길’
임슬옹이 ‘자유로운 영혼’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콜라주 기법이 가미된 매거진 'W Korea'화보를 통해 자유로움이 묻어나면서도 거친 남성미와 야수의 눈빛을 드러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화보 속에서 임슬옹은 흑백을 베이스로 한 모노톤 의상과 함께 글로시한 포마드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느슨한 제스처에도 불구하고 야수의 눈빛과 거친 남성미를 드러내 색다름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장에서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며 감정선을 잡아 촬영을 리드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과 완벽한 시선처리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임슬옹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콜라주 기법이 가미되어 흑백의 단조로움과 강렬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자유로운 영혼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시너지를 발휘하기도.
한편, 임슬옹은 지난 18일(목) 첫 서비스 된 케이블TV VOD 가이드 영화프로그램 '순수의 시작'의 MC를 맡아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극장에서 볼 수 없는 프리미엄 영화를 소개하며 ‘영화뇌섹남’으로 등극해 시선을 모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