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럭셔리 원더에이징 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이미숙, 럭셔리 원더에이징 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 오문영 기자
  • 승인 2015.08.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를 잊은 듯, 탄력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이미숙, 럭셔리 원더에이징 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나이를 잊은 듯, 탄력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럭셔리원더에이징케어 브랜드 리페라는이미숙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나이라도 더 어려 보이는‘원더에이징’을 추구하는 리페라는지난 10여년간 코스메디컬 시장을 선도해온 씨엠에스랩(CMS LAB)셀퓨전씨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어난 토탈뷰티 솔루션 브랜드이다. 전문가 시장에서 인정받은 안전성, 진보적인 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전문가에게만 받을 수 있었던 에이징케어를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배우 이미숙은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빅뱅 탑과 농염한 느낌의 커플 화보를 완성하는 등 연예계에서도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로 극찬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리페라 브랜드 화보촬영에서도 럭셔리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모습, 그리고 내추럴한 이미지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그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촬영장에서는 적극적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에게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또한 제품에 대한 설명과 사용 방법, 솔직한 후기를 인터뷰하며 리페라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리페라 브랜드 관계자 측은 “50대에도 스킨케어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당당히 활동한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철저한 자기 관리로 나이를 잊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이미숙씨야 말로 나이를 거스른 당당한 아름다움인 ‘원더에이징’을 선사하는 리페라 브랜드 모델로 적격이다. 볼륨감 있는 얼굴, 꾸준한 자기 관리와 자신감이 이미숙과 리페라를 더욱 빛나게 해주기 때문이다. 이번 촬영장에서도 그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오는 9월 초 출시 예정인 리페라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 ‘리페라 볼록 리프팅 앰플 (VOl-LOCK Lifting Ampoule)’은 피부가 처지지 않도록 볼륨을 채워주는 “볼륨 로킹(VOLUME-LOCKING)”의 의미를 담고 있다. 탄력 없이 늘어지고 처진 피부,노화로 인해 주름진 피부에 극적인 리프팅 변화를 부여해 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줘 같은 나이라도 더 어려 보이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특히 턱, 볼, 팔자주름 등 볼륨이 필요한 10곳의‘볼륨 10 point’에 볼록 리프팅앰플을 발라 부드럽게 흡수시키면탱탱하게 볼륨이 채워지고 조여지는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 볼록한 얼굴이 돋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씨엠에스랩(CMS LAB)의 리페라는오는 8월 31일 모델 이미숙과 함께하는 브랜드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9월 초 GS 홈쇼핑을 통해 첫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온/오프라인 매장, 면세점 입점은 물론 중국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에 있다. 또한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헤어,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원더에이징을 위한 다양한 라인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리페라 브랜드 소개]
리페라는메디컬스킨케어 No.1 브랜드 셀퓨전씨를 통해 코스메디컬 시장을 선도해온 CMS LAB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전문가 시장에서 인정받은 안전성, 진보적인 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시간과 나이를 거스르는 아름다움, ‘원더에이징’을 위한 토탈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병원에서 전문가에게만 받을 수 있었던 에이징케어를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페라는 오늘 9월 초 론칭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매장, 면세점 입점은 물론 중국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며 스킨케어를 넘어 헤어,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원더에이징을 위한 다양한 라인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CMS LAB의 대표 브랜드인 셀퓨전씨는 국내 4,000여개의 피부과, 성형외과 및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