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추석맞이 건강식품 할인
소비자 혜택 부여...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 20%, 홍삼군 10% 특별 할인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30일까지 브이푸드 비타민세트와 홍삼 제품군에 대해 추석 맞이 건강식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진생 홍삼정을 비롯한 홍삼제품군은 정가에서 10% 할인 판매하며, 천연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는 20%로 할인율을 대폭 높여 경기침체로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소비자가 부담없이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한진생 홍삼제품의 경우 ‘한진생 발효홍삼K’와 ‘발효홍삼정이지’를 눈여겨 볼만하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를 통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흡수가 잘 된다.
이 외에도 ‘한진생 홍삼정’과 ‘한진생 홍삼순액 100’, ‘한진생 홍삼양갱’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이 있다.
이 제품은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맨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우먼프로그램', 시니어용 '브이푸드 시니어프로그램', 3개제품이 준비됐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성별, 연령별로 3세대에 걸친 온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최대 20% 특별할인 중인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되어 있다. 연령, 건강상태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나누기에 적합한 선물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개별 소비자 뿐만 아니라 기업체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식품을 대량 구매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구매품목과 관계없이 구매가격에 따라 최대 15% 할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