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재무설계 박민기 재무상담사, ‘고객 맞춤형 재무 로드맵 제시'
종합적인 자산관리와 체계적인 재무설계 제공으로 유명 - 박민기 재무상담사
포도재무설계 박민기 재무상담사는 금융에 관한 전문 지식과 독자적인 영업 전략, 탁월한 경제 분석력을 구축하고 고객의 금융 자산을 효율적으로 설계 관리하며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한다. 고령화, 금융 및 취업 불안, 조기 은퇴 등으로 인해 재무설계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재무상담사의 역할 비중 역시 점차 커지는 상황이다.

박민기 상담사의 주요 업무는 펀드, 자문형랩, 변액, ELS, 절세 상담 등이다. 상품 판매보다 상담에 집중하면서 고객이 필요한 시기에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과 업무 제휴하며 재무설계와 퇴직연금을 아우르는 최선의 대안을 마련해준다. 또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목표에 맞는 상품과 경제 환경 등을 반영하면서 재무 목표에 맞는 투자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힘쓴다. 박민기 재무상담사는 한국투자증권에 재직할 때부터 풍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재무 로드맵을 제시해 고객에게 깊은 신뢰도를 받은 바 있다. 주로 위험성 있는 상품군은 배제하고 안정성 중심으로 수비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박민기 재무상담사는 재무설계가 즐겁고 고객과 한 마음이 되어 수익을 창출할 때는 큰 보람을 느낀다고 한다. 고객의 입장에서 증권사, 보험사, 은행을 망라한 전체 재무여건을 꼼꼼히 점검하고 대안을 내리는 박민기 재무상담사. 정도를 걷는 투자스타일은 점차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종합적인 자산관리와 체계적인 재무설계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에서 포도재무설계로 이직한 후에도 정도를 걷으면서 안정적인 자산배분을 권하고 있다.
박민기 재무상담사는 고객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서 각인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사회 변화에 따른 다양한 변두리 정보도 세심하게 제공해서, 고객이 두려움 없이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재무설계 서비스 분야에서 주목받는 젊은 능력자는 저절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투자 관련 서적을 섭렵하다가 만들어진 독서 습관으로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박민기 재무상담사는 월등한 지식 하에 고객의 필요를 바로 이해하고 재무설계에 반영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포도재무설계 박민기 재무상담사는 재무설계 부문으로 ‘2015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에 선정 되었다.
박민기 재무상담사:(010-8845-5285), 메일:(fp_pmk@naver.com)
홈페이지:(http://fp1.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