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 이용한 키성장 기구, 오!점프 열풍
다이어트 열풍이다. 또한 자라는 청소년들에게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바로 키다. 성인들 역시 신체 무리가 없는 운동법을 찾고 있다. 이에 세상이 가장 바라는 상품만을 생산하는 기업인 오점프(대표 오주환 www.ojump.co.kr 063-854-8886)가 인기다.
오점프는 가장 쉽고 가벼운 동작으로 효과적으로 온몸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 몸에 고통을 주지 않고 몸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운동, 남녀노소 모두가 할 수 있는 운동, 다이어트가 가능한 운동,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 등을 모토로 ‘도약 무중력 운동’ 기구를 보급하고 있다. 오!점프는 특수한 판스프링에 지렛대원리를 적용하여 받침점과 작용점, 힘점과의 거리의 비가 1 : 12 이상으로 80Kg의 체중으로 구를 때 지렛대 작용에 의해서만 최소 960Kg까지 힘의 압축이 가능하며, 이때 탄성체에 작용한 압축력이 한계치에 이르고 뛰어 오르려는 의지와 함께 반작용으로 960Kg의 힘에 의해 도약 상승하게 되는 것이다.

도약 상승력이 중력보다 강해 무중력(반중력)현상이 나타나며, 이와 같이 무중력 하에서 신체가 받는 현상은 성장기 이후에도 척추 관절이 벌어져 키가 커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또한 몸의 체질을 개선하는 킬레이션 주사요법 속칭 기적의 회춘요법이나 귀족주사 등으로 불리는 정맥혈관 주사제 EDTA와 유사한 효능 까지 얻게 된다.

50년 전 오주환 대표가 고장난 핸드볼 골대의 철 파이프 위에서 느꼈던 탄성의 쾌감에 매료되어 연구를 결심하고, 1985년 5월 대기압이용 점핑운동기구로 최초실용신안 출원한 이후 20여회에 걸친 출원과 등록의 결과물로 현재는 중국 일본 미국에 특허등록 유지 중에 있으며 현재 제품의 특수성과 생산시설의 규모화 필요로 인하여 경기 대구 경남 전북 등에서 부품생산을 하는 오점프는 향후 임상실험과 결과에 따른 디지털 시스템을 구축하고 중국을 발판으로 일본과 미국 등에 진출 예정이며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동반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오주환 대표는 “경험하신 분들의 환희어린 모습에 앞으로도 기술력 개발에 더욱 집중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