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잡화브랜드 리키로제타, 현대홈쇼핑 3일 첫 단독 런칭!!
3일 오리지널 뉴욕 잡화브랜드 리키로제타는 현대홈쇼핑 첫 단독 런칭을 앞두고 있다.
리키로제타 뉴욕은 파트너사인 국제P&B와 첫 런칭하는 한국 홈쇼핑 단독 방송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키로제타의 시그니쳐 라인인 “벨라클래식” 은 추가 구성 상품과 함께 한국 홈쇼핑 단독 런칭 예정이다. 겨울철 인기 액세서리 “핸들워머”와 리키로제타 인기 클러치 “세컨드클러치”를 추가 구성으로 한국 홈쇼핑 스페셜 가 20만원대로 런칭 된다.
리키로제타 관계자는 “품질을 그대로 유지한 채 최대한으로 가격을 낮추는데 많이 힘들었다고 전하며, 기존 리키로제타 고객이라면 얼마나 파격적인 가격인지 충분히 알 것” 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첫 단독 런칭에서는 블랙,네이비,카라멜,레드,크림 5컬러와 함께 세트상품으로 구성되는 핸들워머는 브라운, 그레이, 베이지,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핸들워머에 이어 두번째 추가 구성상품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리키로제타의 인기 클러치인 “세컨드 클러치 베이지” 이다.
리키로제타 뉴욕 본사 CEO 리키 아더(Riki Adir)는 리키로제타의 첫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축하 메시지를 전해와 3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3일 23시55분에 방송되는 리키로제타는 현대 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은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리키로제타를 접했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일 것이다.
현재 리키로제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는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3일 현대홈쇼핑 방송중에도 깜짝 이벤트가 진행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