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좋은아침창
名品 블라인드가 연출하는 ‘기분 좋은 아침’
고품질 차양 인테리어제품 국내외서 입소문
봄을 맞아 집안 인테리어를 새롭게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셔터롤스크린, 우드블라인드 등의 기능성 차양 제품이 인기다. 최근에는 인테리어와 차양 기능 외에 항균, 살균 효과를 지닌 기능성 향상 제품도 보급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다.
(주)좋은아침창은 벌집 모양을 갖는 고품격 허니콤쉐이드와 미려한 디자인의 고품질 플리티드쉐이드를 독자개발, 특허를 완료했다. 이 제품들은 커튼이나 일반 블라인드와 달리 제품이 창에 부착되기 때문에 시스템창문 등에 폭넓게 설치되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뉴콤비시스템은 획기적인 시스템으로서 새로운 차양문화를 만들고 있고 친환경 천연원목 고품격 엔틱 우드블라인드 등을 내놓아 호응을 얻고 있다. 주문형 롤스크린의 경우 원하는 이미지를 실사로 출력해 제작할 수도 있다. 이 회사 제품들은 현재 국회, KBS 본관, 상명대학교를 비롯해 고품격 주거시설인 각종 브랜드 아파트, 전시관, 전원주택, 고급 레스토랑,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등에 공급돼 있다.

김 대표는 “기능성 차양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제품을 보는 안목도 높아진 만큼 만족할만한 제품 구입을 위해서는 신뢰할만한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주)좋은아침창은 현재 규모는 작지만 기술력으로 무장한 전문 업체들을 규합해 ‘우리창C&B’ 라는 공동 법인을 설립, 외산 저가 제품과 자금력으로 밀어붙이는 대기업의 물량 공세에 맞서고 있다. 다양한 제품군과 전국에 있는 “우리창C&B’회원들은 전국 판매 및 A/S 조직으로 소비자에게 공동 브랜드를 알리고 대화할 수 있는 창을 넓혀 ‘진정한 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넓혀가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