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지만 온정있는 전문의 신뢰받는 의술 펼쳐
더미인클리닉 ‘구용수 원장’

외모 지상주의 시대다. 외모가 전부인 시대는 분명 올바른 것은 아니지만 외모가 경쟁력인 것은 분명하다. 이에 최근 성형외과, 피부과를 중심으로 외모를 가꿀 수 있는 병원들의 경쟁력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중 최근 방송가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는 이가 있다. 바로 ‘더미인클리닉’의 구용수 원장이 그 주인공이다.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미인클리닉’은 구 원장은 지난해 KBS_W ‘뷰티바이블F/W’에서 ‘뷰티주치의’로 출연한 바 있고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네이버TV팟캐스트 ‘뷰티스테이션’의 ‘미인식당’에서 MC로 활동 중이다. 깔끔한 외모를 자랑하는 구 원장이지만 무엇보다 그의 의술은 더 많은 인정을 받고 있다.
의사를 교육하는 의사로 더 유명한 구 원장은 풍부한 임상경험과 오랜 시술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상담과 시술을 진행해 내원하는 환자들의 신뢰도는 이미 유명하고 시술 시 주사약의 정품과 정량만을 사용한다. 구용수 원장은 한국 한센복지협회 복지피부과 대표원장으로 나병, 나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봉사에도 힘을 쏟은 바 있다.
의사로서 완벽함도 추구하지만 인간적인 면모도 함께 갖춘 구용수 원장. 그는 더미인클리닉의 홈페이지 관리도 직접 하며 자신이 먼저 한 걸음 다가감을 주저하지 않는다. 현재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대한여드름학회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를 통해 진정한 의술의 본보기가 이어지길 기대해본다.
한편 더미인클리닉은 스포츠동아에서 선정한 ‘2015 고객만족 &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