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마지막! 의료실비보험료 내일부터 최대 30%까지 인상돼

의료비 지출은 나이가 들수록 크게 증가하게 되는데 나이가 들어서는 병력, 나이로 보험 가입이 자체가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대비를 해 놓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도 현재 가입자가 가장 많은 의료실비보험도 마찬가지인데 미리 대비해야 언제든지 유사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늘까지 종전의 실손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내일부터는 최대 30%까지 인상 예정으로 경제적 가입이 불가하다.
우선 의료실비보험은 실손보험이라고도 불리며 크고 작은 입·통원 의료비에 대해 5,000만원 한도 내에서 실제 지출한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는데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가입요령에 대해 알아봤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 할 때 먼저 보장기간을 봐야 한다. 현재 우리나라는 평균수명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노년에도 의료비를 충분히 보장 받을 수 있도록 100세까지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실손의료보험에는 실비보장 외에 다양한 특약담보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부분에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 자신에게 맞는 특약들을 잘 알아보는 게 좋다. 특약담보를 선택할 때에는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특약으로 구성하면 보험기간을 무리 없이 유지할 수 있어 유리하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상품의 실비보장 표준화 이후 여러 보험사에 실손담보를 중복 가입할 수 없다. 가입자가 실제로 지출한 비용의 비례보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의료실비보험이 현재 중복으로 가입되어 있는지 미리 검토해볼 필요가 있다. 기존에 중복으로 가입한 사람이 있다면 한 개의 보험만 남겨두고 해지하거나 리모델링하는 것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의료실비보험 상품은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으로 가입이 가능한데 만기환급형의 경우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는 있지만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높다. 그리고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1년마다 갱신이 되어 만기 때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없거나 적을 수 있으므로 순수보장형 또는 일부환급형 의료실비보험으로 선택해 보험료의 부담을 낮추는 것이 좋다.
현재 MG손해보험, 삼성화재, 동부화재,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 흥국화재,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등 많은 회사들이 판매하고 있어 의료실비보험 상품 순위 가격비교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한편 요즘 의료실비보험 비교견적사이트(www.ins-care24.com)를 통해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와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가입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보험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무료상담전화 080-230-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