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치료비용 든든히 대비하려면,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으로 가입해야

예전과 달리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조기 암 발견이 가능해지고 예방과 관리를 통해 더 이상 암은 치료할 수 없는 질병은 아니지만 각종 원인으로 매년 암 발생률이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암은 오랜 기간 동안 치료하고 관리해야 하며 치료비용이 고액이다 보니 가정의 경제적인 부담이 되고 있다.
그래서 암 치료비용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암보험이 필요한 이유이며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하는 이유이다. 다만 판매회사마다 상품의 보장, 보험료, 장단점이 달라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암보험에는 크게 갱신형과 비갱신형이 있는데 갱신형의 경우 초기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일정기간마다 보험이 갱신되어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험이 만기 될 때까지 보험료는 납입해야 하지만 비갱신형의 경우 처음 가입한 보험료 그대로 오르지 않으며 납입기간도 정해져 있다.
그래서 장기적으로 갱신형 암보험 보단 비갱신형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다만 가입자의 나이나 보장에 따라 갱신형 암보험이 유리할 수 도 있어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다.
그리고 요즘 자주 발병되는 남성, 여성 생식기암에 대한 보장을 축소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어 자주 발병하는 암에 대한 보장을 잘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한 특정 암에만 고액의 진단비를 많이 지급하는 상품보다는 보장범위가 넓은 일반암 진단비를 많이 지급해주는 암보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 상품의 진단금이 많은 경우 치료비 외에 생활자금, 기타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암은 나이가 들수록 발병률, 위험률이 높아지며 보장기간이 짧을 경우 추후에 재가입 시 나이, 병력으로 인해 가입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보장기간은 최대한 길게 선택해야 하며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올라가니 하루빨리 가입하는 것이 저렴한 암보험을 준비할 수 있다.
아울러 암보험은 다른 보험과 달리 가입 후 바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유의해야 하며 현재 암 보험을 판매하는 곳은 메리츠화재, MG손해보험, 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 삼성생명, 라이나생명, 동양생명 등이 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www.insu-amcure.com)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암보험 가입 순위 가격비교가 용이하며 회사마다 장단점이 다르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가입하도록 하자!
☎무료상담전화 080-230-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