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가 오픈 하면서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만큼 그동안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가 어려웠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기도 하다.
내달부터는 대출규제가 변경되면서 여신심사가 까다로워지며 원칙적으로 원금과 이자를 분할하여 상환해야 한다. 서울과 수도권은 2월부터 그 외 지역은 5월 2일부터 시행되며 담보물 기준이 아닌 상환능력을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 된다.
타 부채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면 대출한도가 줄어들거나 승인이 거절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또한 원리금 상환에 대한 부담이 커질 수도 있어 규제가 실행되기 전 담보대출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가 오픈 하였지만 여전히 불편함이 있어 조금 더 정확하고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는 금리비교 사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 해보면 갈아타기, 매매잔금대출, 분양잔금대출, 경락잔금대출, 전세자전세자부터 한도 높은 대출까지 개인의 조건에 맞춰 최저금리를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서비스 만족도와 선호도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 (www.bank-m.co.kr / 대표번호: 070-8796-6000)은 시중은행 금리를 공시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주택담보대출 금리와 해당 은행을 무료로 안내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www.bank-m.co.kr /대표번호 070-8796-6000)은 하루 평균 4000여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고 최근 mbc나 sbs에도 소개 된 바가 있으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등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