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같은 웹예능 '중친연가' 김소현부터 박선호까지! 최종회 공개!
중독 같은 웹예능 '중친연가' 김소현부터 박선호까지! 최종회 공개!
  • 이상필 기자
  • 승인 2016.02.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현 VS 40대 아저씨의 연기대결 그 결과는?!

중독 같은 웹예능 '중친연가' 김소현부터 박선호까지! 최종회 공개!

김소현 VS 40대 아저씨의 연기대결 그 결과는?!

iHQ 웹예능 <중년의 친구에게 연기를 가르치다(이하 중친연가)>가 오늘(5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jcyg)를 통해 최종회가 공개된다.

 

배우 김소현과 40대 후반의 연기자 지망생 장영민과의 연기 대결에서 어떠한 결과를 낳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웹예능 <중친연가>는 장혁, 전지현, 조인성, 송중기, 김소현 등 수 많은 스타들의 연기 선생인 안현모 선생이 배우가 되고 싶은 중년의 친구에게 연기를 가르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연기 수업 예능으로, 열정 넘치는 40대 후반 연기자 지망생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와 안혁모 선생의 특별 연기 비법까지 담겨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수) 첫 선을 보인 <중친연가>는 안혁모 선생의 제자 김소현과 중년의 친구인 장영민이 등장, 연기에 대한 끓어오르는 열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표현할 때에는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배움에 임해 김소현을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김소현은 장영민의 든든한 연기 파트너이자 뮤즈가 되어 연기 혼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부자연스러운 연기 톤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상황에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을 발휘해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등 장영민의 연기에 큰 도움을 주었다.

더불어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 같은 웹예능 <중친연가>에는 안혁모 선생의 제자들이자 장영민과의 특별한 인연이 있는 신인배우 박선호, 임종인, 권영민, 학진뿐만 아니라 백성현, 조동혁 등 <중친연가>에 특별 출연해 재미를 끌어올렸다.

이렇게 중년의 나이로 연기자 지망생으로 도전하며 김소현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장영민은 과연 안혁모 선생의 가르침 이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iHQ 웹예능 <중친연가>는 오늘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최종회 2편이 연속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