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겸방송트레이너 박상재 경찰복싱협회 홍보위원 위촉
강남박상재복싱센터 박상재관장
지난 2016년 1월 4일 유명 연예인 트레이너로 방송에 많이 출연한 박상재 관장이 2016년도 경찰복싱협회 홍보위원으로 위촉 되었다. 경찰복싱 단증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가산점에 포함 되면서 4단 에게 4점의 가산점을 받게 된다.
협회 관계자는 "박상재 관장이 지난 10여년 동안 복싱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하였을 뿐만 아니라 솔선수범으로 어려운 이웃에 봉사 활동을 통한 아름다운 모습을 지켜 봐왔었고, 2015 세계경찰무도연맹에서 주최 하는 경찰복싱 공인 심사위원 자격을 이수 하면서 공식 경찰무도연맹 지도자 자격증 까지 취득 해 경찰복싱협회의 대내외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말했다.
한편, 박상재 관장은 최근 강남역에 위치한 무지개종합체육관(대표이영우)의 지원 으로 한국연예인복싱단 전용 복싱 트레이닝센터 강남 복싱 다이어트클럽(02-582-1151)을 오픈 했고, 올해 3편의 영화 출연 섭외가 들어왔다고 협회 관계자는 전하였다. 또, 외국의 유명 브랜드 C사의 모델 제의도 들어 왔을 만큼 188cm의 훨친한 키와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배우 생활을 하면서 평소 가깝게 지내던 연예방송 관계자 와 함께 2007년도 부터 시작 한 세계최초 나눔과 봉사를 통한 목적으로 단합이 되어 결성된 한국연예인복싱단을 운영 하며 연예인복싱단 맴버들과 함께 많은 봉사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대한생활체육복싱협회에서 최우수 지도자 로 선정 되었기도한 박상재 관장은 엘리트 선수와 생활 체육복싱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 면서 종합우승 까지 차지한 지도실력자이기도 하다. 박 관장은 러시아 및 해외 각지에서 지도자 강연 초청이 쇄도 하고 있다.
박상재 관장은 "경찰복싱협회에서 이루지는 행사에 적극 참여 하고 경찰무도 정신을 받아 사회에 나눔 봉사를 통한 경찰복싱협회의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