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그래, 그런거야> ‘러블리 럭비공녀’ 남규리
SBS <그래, 그런거야> ‘러블리 럭비공녀’ 남규리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6.03.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꽃미소 흩뿌리며 화기애애 촬영 현장 인증!

SBS <그래, 그런거야> ‘러블리 럭비공녀’ 남규리
사랑스러운 꽃미소 흩뿌리며 화기애애 촬영 현장 인증!


남규리의 심쿵 꽃미소가 포착됐다.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 연출 손정현)에서 ‘러블리 럭비공녀’로 열연 중인 남규리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드라마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스러운 귤미소가 활짝 핀 이곳은 화기애애한 SBS <그래, 그런거야> 촬영 현장입니다! 극중 ‘러블리 럭비공녀’ 답게 카메라만 보면 장난치기 바쁜 귤배우! 오늘도 귤미소가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규리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여성미를 강조한 코트를 착용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반면에 엉거주춤한 브이 포즈는 물론 카메라와 눈을 마주치며 각 잡힌 손 인사를 건네는 등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상대 배우와 리허설 중에도 연신 밝은 미소를 입에 머금으며 촬영에 임하는 등 현장을 밝게 빛냈을 뿐만 아니라 매 촬영마다 꽃미소를 장착,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형광등 미소’로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한편 남규리는 현재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랑스러운 럭비공녀로 귀여운 신스틸러로 눈길을 모으는가 하면, 엄마와 언니는 물론 주변 친구들에게 속 시원한 돌직구 조언으로 웃음을 유발시키는 등 흘러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꽃미소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 현장 사진을 공개한 남규리가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