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단기간 다이어트, 올 봄엔 성공해서 당당하게 벚꽃축제 즐기자!
지긋지긋한 단기간 다이어트, 올 봄엔 성공해서 당당하게 벚꽃축제 즐기자!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3.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돌아오는 봄철, 남들은 신이 나서 꽃구경 갈 생각에 설레지만 겨울 내내 붙은 군살을 바라보는 ‘다이어터’들에게는 또다시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시작을 알리는 계절일 뿐이다. 조금이라도 다이어트 효율을 높여 단기간에 성공하고 싶다면 살이 찌지 않는 습관부터 몸에 배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시도 때도 없이 불쑥 솟아오르는 식욕은 다이어트를 망치는 가장 주된 범인이다. 특히 늦은 밤 먹는 야식은 고스란히 살로 가기 쉬운데다가 소화도 제대로 되지 않아 위장까지 망가지기 쉽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지나치게 굶거나 적게 먹어 야식을 찾기 보다는 제대로 된 식사를 갖춰서 하고, 정 야식의 유혹을 견디기 어려울 때는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를 소량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식욕을 억제하는 데 효과가 좋은 파란색으로 식기와 컵 등을 바꾸는 것도 도움이 되며, 포만감을 얻기 쉬운 탄산수나 두유를 마셔 과식을 사전에 예방하는 것도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다.

흔히 컴퓨터를 하면서 대충 끼니를 때우거나 거실 테이블에서 텔레비전을 시청하며 식사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처럼 다른 일을 하면서 먹게 될 경우 본인이 얼마나 먹었는지를 제대로 체크할 수 없어 과식하기 쉽다. 식사는 반드시 규칙적인 시간에 정해진 식탁에 앉아서 접시에 덜어 먹는 것이 좋고, 음식을 꼭꼭 씹어 천천히 먹는 것이 다이어트 및 소화 촉진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주부들 중에는 가족들이 먹다 남긴 음식 등이 아까워 억지로라도 먹는 경우가 많은데, 남은 음식은 과감히 랩이나 밀폐용기 등을 활용해 보관해 두었다가 나중에 먹도록 해야 한다. 이처럼 사소한 습관들이 쌓여 결국 살이 찌게 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을까? 만약 혼자서 하는 다이어트가 힘에 겹게 느껴진다면 다이어트 전문 식품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그중에서 삼성제약의 팻마스터1012는 하루 한 정 간편 섭취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전문 제품이다.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또한 지방을 태워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호르몬 아디포넥틴과 음식 섭취를 줄이고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는 식욕조절 호르몬 랩틴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전문가는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갑작스러운 단식을 하는 것보다는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단을 평소보다 조금 줄여 섭취하며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며 “바쁜 일상으로 인해 식단 조절이나 따로 운동을 할 시간을 내기가 어려운 경우에는 전문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팻마스터1012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www.ez-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