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는 오는 4월 15일까지 봄 맞이 고객 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감동 이벤트에는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비롯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및 앱 리뷰 이벤트가 포함된다.
우선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과 하와이(알래스카, 괌, 사이판 및 일부 지역 제외)에서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에서는 중소형 등급 차량 예약 시 중형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차량 업그레이드 방법은 예약자 정보 및 연락처를 표기하여 차량 픽업 최소 2일 전 업그레이드 요청을 하면 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후 앱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번 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라모 렌터카 한국 사무소 공식 홈페이지(www.ala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처음 개시한 알라모 렌터카는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브랜드로 렌터카 레저 마켓 선두 업체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렌터카 이용 비용을 현지에서 바로 결제해 사전 변경 및 취소로 인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자유로운 예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