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디자인기업 ‘천삼백케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제휴 할인 이벤트
생활디자인기업 ‘천삼백케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제휴 할인 이벤트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3.2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YCO로 1300k에서 첫 결제 시 50% 할인, 패션상품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
 

날이 따뜻해지면서 쇼핑을 즐기는 사람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모바일 간편 터치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와 제휴해 다양한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어 고객들이 할인 및 결제 기능을 그대로 누리며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생활디자인 대표기업 천삼백케이(대표 이호혁)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제휴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우선 PAYCO로 첫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AYCO로 결제 이력이 있지만 1300k 첫 결제라면 5,000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쿠폰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1300k는 다양한 PAYCO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모든 옷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천삼백케이 관계자는 “모바일 간편결제 이용객이 증가하면서 PAYCO와 협업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1300k가 진행하는 다양한 PAYCO 혜택은 1300K 홈페이지 ‘PAYCO ZON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1300k의 PAYCO 이벤트는 인테리어 리빙 전문 쇼핑몰 ‘천이백엠(1200m)’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봄맞이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은 천이백엠을 통해 PAYCO 생애 첫 결제 75% 할인 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