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꽃중년을 위한 건강음료 ‘남해흑마늘즙’ 인기
한국야쿠르트, 꽃중년을 위한 건강음료 ‘남해흑마늘즙’ 인기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6.03.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의 ‘남해흑마늘즙’이 중년건강에 좋다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모으고 있다.

흑마늘은 생마늘보다 강력한 항암, 항산화,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의 효능을 지니면서도 마늘 특유의 맵고 자극적인 향이 적어 최근 건강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남해흑마늘즙

여기에 피로회복은 물론, 성호르몬을 생성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아연과 남성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는 등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는 스코르디닌이 생마늘의 2배 가량 농축돼있다고 알려지면서 특히,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유산균 발효건강음료 ‘남해흑마늘즙’은 국내산 흑마늘 원료를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으로 발효해 흑마늘의 효능은 물론, 소화흡수력을 높였다. 또 발효시킨 흑마늘추출액 외에 첨가물이나 정제수를 넣지 않아 흑마늘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최근 흑마늘의 건강효능은 물론, 발효식품의 건강효과가 재조명되면서 중년남성의 피로회복과 활력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음료로 ‘남해흑마늘즙’을 직접 주문하는 남성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김동주 이사는 “전통적으로 한국야쿠르트제품은 여성 고객들의 구매비중이 높지만, 건강음료 부분에서는 남성과 여성 소비자의 비율이 거의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원료부터 제작까지 차별화된 프리미엄 건강음료 ‘남해흑마늘즙’을 통해 중∙장년남성 소비자들이 더욱 젊고 건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 흑마늘즙’은 15개 1박스 기준 2만7000원이며 매일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낱개 배달도 가능하다.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대표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