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패션쇼핑몰 엔터식스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패션쇼핑몰 엔터식스
  • 스포츠조선 M&B특집
  • 승인 2016.04.0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대세 쇼핑몰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사 엔터식스

요즘 대세 쇼핑몰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사 엔터식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회장 김상대 www.enter6.co.kr)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약속 장소 및 데이트 및 쇼핑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계절에 맞는 쇼핑 콘셉트와 이벤트, 트렌디한 스타일 등이 젊은 패션니스트들을 끌어당기고 있는 것이다.

최근 엔터식스는 대세 연예인인 AOA 설현을 공식모델로 정하고 봄맞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엔터식스는 매월 새로운 주제의 파티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는데 3~4월에는 서프라이즈 벚꽃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쇼핑하면서 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고 상큼하고 발걸음 가볍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엔터식스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 지원을 맡아 젊은 연인들이 꼭 방문하고 싶은 쇼핑몰로 각광받고 있다. 이 드라마는 중국에서도 시청률이 높아 앞으로 엔터식스가 한류 문화의 새로운 진원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태양의 후예’ 13회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분수대를 배경으로 촬영하면서 주요 관광장소로 자리 잡고 있다.

 

세계최초로 마블 컬렉션 스토어를 한양대점에 오픈하여 키덜트족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엔터식스는 서울메트로에서 실시한 3호선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 1층 대형상가 개발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결과 최종 선정되었다. 김상대 회장은 “리모델링과 상가 조성을 맡아 향후 10년간 운영을 하게 되었다”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쇼핑몰로 성장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