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기린스, 삼국지 카드 배틀 모바일 게임 ‘군웅전기2’ 론칭
나인기린스, 삼국지 카드 배틀 모바일 게임 ‘군웅전기2’ 론칭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4.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웅전기 후속작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등 향상된 콘텐츠 선보여
 

모바일 게임 개발사 나인기린스(9-KYLINS)가 삼국지 카드RPG 모바일 게임 ‘군웅전기2’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새롭게 론칭했다.

‘군웅전기2’는 지난 2014년 출시된 삼국지 TCG모바일 게임 ‘군웅전기’의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더욱 향상된 콘텐츠로 제작됐다.

‘군웅전기2’는 판타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스토리 연출이 특징이며, 화려한 그래픽과 고퀄리티의 매력적인 카드 일러스트를 통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한 기존에 단순했던 카드배틀 게임의 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새롭게 바뀐 카드진화 시스템과 자동으로 카드를 배치할 수 있는 쉬운 덱편집, 박진감 넘치는 투기장 및 수정쟁탈 PVP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인기린스는 ‘군웅전기2’ 출시를 기념해 7일 출석 이벤트, 첫 충전 3배 이벤트, 순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픈 후 출석만 해도 1000 다이아 및 5성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나인기린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군웅전기2’는 카드강화 및 진화시스템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게임 몰입도를 높였다”며, “어렵지 않은 전략게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군웅전기2’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웅전기2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인기린스는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운영을 함께하는 중국 IT 기업으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플랫폼을 건설하고 모바일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9년 4월에 창립되어 2013년부터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사업분야를 전향, 현재는 국내를 비롯해 중국, 러시아에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