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헌혈의날 맞아 헌혈의집 명동센터에서 헌혈 캠페인 실시

‘건강전도사’로 잘 알려진 스포츠 트레이너 아놀드홍이 행복 나누기 기부에 나선다.
아놀드홍짐을 운영 중인 ㈜티에이글로벌은 레드엔젤과 함께 진행하는 ‘2016 우리 함께 힘을 내요’ 헌혈행사에 아놀드홍(45, 본명 홍길성)과 트레이너들이 참가해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복나누기 헌혈행사’는 아놀드홍의 재능기부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헌혈을 통해 행복을 나누고 주위의 이웃들을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그동안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공헌을 해온 아놀드홍이 이번에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레드엔젤 헌혈행사에 동참하게 된 것.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헌혈의 집 명동센터에서 진행되며, 아놀드홍을 비롯해 그가 직접 운영하는 헬스클럽 소속 트레이너 및 헬스클럽 가맹점 트레이너들도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헌혈행사 외에도 아놀드홍과 트레이너가 함께하는 바디페인팅 행사도 마련된다. 바디페인팅은 당일 신청한 인원 중 선착순에 한 해 참여 가능하며, 바디페인팅을 위해 전문 미술작가들이 함께 참여할 계획이다.
아놀드홍은 “좋은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인 만큼 오전에 선거하시고 많은 분들이 행복 나누기 헌혈행사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헌혈 외에도 바디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니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