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김성범 유도 멀티짐,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제휴
M&C뉴스 이어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성범 유도 멀티짐 제휴 통해 마케팅 지원사격!
김성범 유도 멀티짐은 현재 글로벌 컨텐츠 생산뉴스 미디어앤컨텐츠(M&C)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마케팅 지원과 관원 선수의 대회 및 행사 알리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오는 4월 9일 토요일 김성범 유도 멀티짐 개관 및 발대식에 참여한 여러 인사들과 함께 M&C와 미디어 협약이 되어있는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대표이사는 즉석에서 김성범 유도 멀티짐 과의 선수양성, 유도 대회 홍보 지원 등 국내 유도스포츠 발전에 동참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한국미디어리서치의 자회사로 국내 외 미디어 뉴스를 공급하는 한국미디어뉴스통신은 이를 통해 앞선 유도선수양성에 매진하는 김성범 코치 외 체육관 관계자들에게 지원을 약속하며 미래 유도유망주 발굴에 대한 매진을 강조했다.
각 계층의 유도인사들, 지역사회와 같이 어우러진 개관식에 앞선 포부를 밝히며 지역사회에 끊임없는 공헌을 하며 지도자들과 선수들이 모여 자원봉사에 대한 계획도 밝혔다.
경기도 구리시 남양주세무서 옆 에 자리 잡고 있는 김성범 유도 멀티짐은 체육관 위치를 중심으로 쓰레기 치우기를 몸소 실천하며 주변경관부터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전문유도 선수 출신 윤 코치는 “ 매일매일 청소하긴 쉽지 않지만 그래도 야간운동이나 조간운동 시작 시 체육관 주변을 돌며 일주일에 2~3번 청소하고 있다.” 며, 깨끗한 정신이 강한 몸과 마음을 만든다는 가장 기본이 되는 수양이며 자발적인 자세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김 코치는 '지역 주민과 더불어 전문엘리트 체육으로 알려진 유도를 생활 체육으로 바꾸고자 노력하며 유도강국 대한민국의 기지를 통해 다시금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꿈을 항상 꾼다고 얘기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