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만 하면 준비 운동 끝!
바르기만 하면 찜질 마사지 효과!
(주)피니큐

크림 하나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 있다. (주)피니큐(대표 여경은 www.piniq.co.kr)가 선보인 스포츠 크림, Q60이 바로 그것. 인생을 즐겁게 해 주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서포트 해 주는 상품으로 운동 전에 바르면 워밍업 효과가 있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운동 후에는 근육통, 엘보, 관절염에 특화되어 빠른 회복을 돕는다. 온천욕, 욕탕, 샤워 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이 상품의 메인 성분인 식이유황과 글로코사민은 KFDA가 인증한 관절과 연골에 좋은 성분으로 뼈건강을 위해 간에 부담을 주는 복용제가 아닌 바르는 크림타입 뼈건강 영양제라고 이해하면 된다. MSM 식이유황성분과 백미꽃 추출 성분은 각종 통증부위의 염증 제거를 도와주는 탁월한 성분으로서 허리, 어깨 및 각종부위의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며 깁스, 상처, 멍든 부위 등은 건조되기 쉬운데 쉐어버터 성분 함유로 보습력 또한 뛰어나 바른 부위의 피부를 늘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멘톨과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인 냄새가 전혀 없고, 은은한 녹차 허브향으로 거부감이 전혀 없다. 무엇보다 끈적임이 전혀 없어 스포츠 테이핑이 가능하여 목, 어깨, 발목, 팔꿈치 등 각종 관절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에서 뿐만 아니라 수족냉증이 있을 때, 손, 발가락이 저릴 때, 수면시, 종아리 등에 쥐가 날 때, 시린 종아리와 무릎 뒤쪽 당김이 있을 때 특유의 온열감으로 혈행 순환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공부하는 학생이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뒷목에 발라주면 거북목 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발바닥에 발라 주면 숙면에 도움을 주고, 손가락이 저릴 때 손가락 관절통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판매업, 일용직 근로자 및 스튜어디스처럼 장시간 서서 일하기 전, 후에 뒷 종아리에 발라주면 혈행 순환을 원활히 해주어 종아리 붓기를 빼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런 배경으로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스포츠크림 부문 수상을 했으며, 주부나 워킹우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생활의 불편함을 없애주는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여경은 대표는 “Q60은 이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여러 질환을 예방하려는 사람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면서 “이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롯데백화점과 온라인 매장,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또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광고모델 모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577-9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