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SAT·ACT ‘엘리트어학원’, ‘미국대학교 입시 경향 및 전략 설명회’ 연다
강남 SAT·ACT ‘엘리트어학원’, ‘미국대학교 입시 경향 및 전략 설명회’ 연다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4.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 강남 압구정 본원에서 미국 대학 입학을 위한 입시 경향과 전략 소개
 

엘리트어학원은 오는 30일 오전 11시 강남 압구정본원에서 ‘미국 대학 입시 경향 및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명문대 입학을 위한 입시 경향과 더불어 2016년 New SAT 정보 및 영역별 고득점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미국 명문대 진학 실적 및 30년 전통의 노하우를 지닌 엘리트교육그룹 컨설팅의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입시 전략이 제공된다.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정규 교과과정 조기 이수를 목표로 하는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인 ‘Elite Open School’에 대한 소개도 포함되어 있다. ‘Elite Open School’은 미국 WASC(the 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and Colleges, 미국 서부 교육 연합회)에서 공식 인증 받은 기관이다.

미국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미국 대학교 입시경향 및 New SAT전략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된다. 연사로는 John Kim 엘리트교육그룹 이사 및 압구정캠퍼스 대표원장이 나선다.

이와 더불어 내달 7일 오전 11시 부산 해운대 엘리트어학원 10층에서 부산·영남 지역 설명회가 개최된다.

엘리트교육그룹 박종환 회장은 “자녀들에 대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분석과 진단으로 무분별한 답습을 피하고 개개인에 맞는 입학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대학 입학에 관한 정보들을 아낌 없이 전달할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각 지역의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 가능하며,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박종환 회장의 저서 ‘미국 대학의 법칙’이 제공된다.

한편, 엘리트어학원은 매년 1,000여 명의 학생들을 하버드 포함한 미국 명문대에 진학시키고 있는 미국 최고 명문 교육 기관인 ‘엘리트 교육 그룹’의 한국 직영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