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M(끌렘)’ 론칭…기능성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세계 공략
‘CLAM(끌렘)’ 론칭…기능성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세계 공략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5.1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한글로벌네트웍스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CLAM(끌렘)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Self Aesthetic Care’를 컨셉으로 가정에서도 에스테틱샵과 다름 없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수분크림과 에센스 2종 세트가 출시됐으며, 클렌징·아이크림·스킨솔루션 제품이 포함된 5종세트도 출시가 예정돼 있다.

특히, 이제까지 화장품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던 정제수를 대신해 가시오갈피에서 추출한 천연 ‘아쿠아 세포’를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러시아에서 우주비행사의 체력증강에 사용되기도 하는 시베리아 진생 가시오갈피는 피부의 면역기능을 강화와 함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피부의 조직을 채우는 콜라겐의 결합을 3.5배, 수분을 함유하는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1.5배 증대시켜주는 ‘펩타이드’와 동충하초에서 추출한 ‘코디세핀’ 등 피부보습, 탄력강화,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재료들로 채워져 있다.

㈜세한글로벌네트웍스의 채만희 회장은 “고가라 부담됐던 에스테틱 관리의 효과를 가정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피부 노화방지, 주름개선, 탄력유지 및 미백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천연 재료들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CLAM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7월부터 제주도에 운영예정인 세한면세점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물론, 세계에 제품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끌렘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협찬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현재 국내 면세점 및 온라인몰에 입점해 있으며 끌렘 브랜드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