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5대 커피제조업체 독일 치보(Tchibo)의 캡슐커피 머신 브랜드 '카피시모'(Cafissimo)는 리미티드 에디션인 그랑 클라세 ‘파젠다 리오 베르데(Fazenda Rio Verde)’ 캡슐커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그랑 클라세 파젠다 리오 베르데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아로마와 은은한 바닐라 향이 잘 어우러진 카페 크레마 캡슐커피다. 강도2의 한정판 캡슐커피로 노란색 커피 체리의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브라질 리오 베르데 농장에서 재배된 100% 치보 아라비카의 옐로우 카투아이(Yellow Catuai)종의 열대우림 동맹인증 원두커피를 사용해 그랑 클라세의 희귀성과 퀄리티를 입증하고 있다.
리오 베르데 농장은 치보가 일부 소유하고 있는 이파네마 커피그룹의 농장으로 브라질 동남쪽 만티케이라 산맥(Serra de Mantiqueira)에 위치해 있다. 브라질에서도 매우 예외적인 기후를 보이는 이곳은 높은 강우량과 일조량으로 토양에 미네랄이 풍부해 최고 품질의 원두가 자라기 이상적인 환경을 갖춘 곳이다.
치보 공식수입원 ㈜성유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치보는 100% 지속 가능한 경작을 통해 커피를 재배하고 특별한 지역에서 우수한 방법으로 경작했거나 독특한 방법을 거쳐 자란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해 차별화를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2016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카피시모 회원을 대상으로 체험단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성유엔터프라이즈 공식몰 카페57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2016 한정판 캡슐커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피시모 고객센터 또는 카피시모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