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피티, 8가지 검사를 통해 회원에게 맞는 1:1 운동 프로그램 적용
프라임피티, 8가지 검사를 통해 회원에게 맞는 1:1 운동 프로그램 적용
  • 박철은 기자
  • 승인 2016.05.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부평 개인 퍼스널 트레이닝, 프라임피티

8가지 검사를 통해 회원에게 맞는 1:1 운동 프로그램 적용

 

프라임피티

 인태후 원장

곧 다가올 여름을 맞아 이제라도 몸을 만들어보겠다는 의지의 남녀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마음만 먹는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올바르고 체계적으로 지도해줄 트레이너가 필수다. 자기 체력과 체형, 몸 상태 등을 고려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가진 트레이너를 만나야 한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 잘못되고 무리한 방법으로 운동하다가 몸을 망가뜨리는 경우가 있다.

프라임피티(원장 인태후)는 인천의 핫플레이스로 입소문만으로도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부평시장역 3번 출구 한화생명 뒤 동아웰빙타운(노체웨딩홀) 4층에 위치한 이곳을 책임지고 있는 인태후 원장은 개인 트레이너 경력 20년 차인 이 분야 최고 베테랑이다. 인태후 원장은 직접 본인이 운동한 경험과 20년간 지도를 한 노하우를 통해 무리가 되지 않고 회원의 몸 상태에 맞춘 운동프로그램을 기획해 지도한다.

재활이 필요한 회원, 몸을 탄력 있게 만들려는 회원, 근육을 키우려는 회원, 체중 감량을 원하는 회원, 건강 증진을 꾀하는 회원 등의 니즈를 파악하며 그 회원의 몸이 전체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다양한 검사를 통해 운동 처방을 내리기 때문에 안전한 것이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 8가지 검사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동작을 엄선해 일대일 프로그램을 만든다. 자세평가, 움직임검사. 도수근력검사, 유연성검사, 체력 검사, 사전질문검사, 체격측정, 체성분검사가 그 검사다.

 

인 원장은 운동은 안전하게 하면서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실제로 그는 트레이너로서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20여 가지 운동에 필요한 관련 자격증 및 수료증은 물론 사회체육지도사, 영양사면허증을 보유해 영양학적인 면까지 고려해 프로그램을 짠다. 그는 운동을 몸을 위한 청소라고 정의한다. 청소가 되지 않은 공간은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나쁜 영향을 준다.
이처럼 몸 안의 독소를 빼고 맑은 기운을 넣는 것이 운동이라고 정의한다.

한국트레이너아카데미 원장이기도 한 인태후 원장은 운동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을 원하는 트레이너들을 교육하기도 한다. 제대로 된 트레이너로 만들기 위해서다. 현재 2기까지 수료를 했고 3기 교육 과정이 곧 시작될 예정이다. 전국에 있는 소신있고 운동학에 대한 목마름이 있는 트레이너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프라임피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영상 30편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 원장은 “많은 운동 프로그램이 있는데 회원이 아닌 일반인도 쉽게 접할수 있도록 블로그를 통한 소통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네이버 검색창 : 프라임피티(http://blog.naver.com/idumbbell)
회원상담 및 교육 문의 : 032-502-85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