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갖춘 퍼스널트레이너 통해 맞춤 프로그램 선보여
S스포츠과학센터 이찬우 대표 (레저서비스부문/ 퍼스널트레이닝)
최고의 전문성을 가지고 고급 학위과정을 거친 20여명의 스포츠 과학박사, 선수트레이너, 물리치료사, 전문영양사들이 국가대표 선수들을 티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분석해 프로그램을 제공, 고객들에게 1:1 맞춤 트레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식이요법을 통해 힘들이지 않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해 규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때문에 에스스포츠과학센터의 맞춤 프로그램으로 8주 만에 원하는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체력수준이 높은 사람의 경우를 기준으로 주 3회 2시간 운동한다고 가정했을 때 3개월 정도에 운동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난다.
에스스포츠과학센터는 1:1 퍼스널트레이닝과 1:1 산모퍼스널트레이닝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지역을 대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산후전문 ‘에스맘센터’를 오픈, 운영하고 있으며 산후 100일 후 다이어트 및 골반교정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전문 베이비시터가 상주하는 것은 물론 친환경 센터로 운영,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어트, 체력증진, 자세교정 등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마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에스스포츠과학센터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만드자’라는 목표를 가지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센터로 거듭나고 있다.

이찬우 대표는“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더 좋은 기량으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다”면서 “운동능력평가 첨단 장비와 측정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건강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휘트니스 관련 업종에서 상장 기업들이 있지만 국내에는 아직 없다”면서 “국내 최고의 스포츠센터로 성장해 상장사가 되는 것이 목표이며 국민건강에 보탬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