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 - 국제선급 수준의 용접기술을 목표로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 - 국제선급 수준의 용접기술을 목표로
  • 글로벌경제팀
  • 승인 2016.05.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암 원장, 최고의 용접기술교육 실시

김광암 원장, 최고의 용접기술교육 실시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 - 국제선급 수준의 용접기술을 목표로

2016 대한민국 경영혁신 大賞(maeil media)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 원장 김광암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은 배관, 용접, 에너지 관리, 판금·제관 기술을 지도하는 곳으로 차별화한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토대로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뛰어난 능력과 자질을 겸비한 전문 기술인 육성에 매진하는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원장 김광암, www.ulsanwps.kr)은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국제선급 수준의 용접기술을 목표로 기술해외취업계획, 국내 원자력 및 플랜트 취업, 국가자격증 취득, 병역특례 희망자에게 전문용접사의 기능과 자질을 갖추고 각 산업현장의 전문용접 기술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수준별 맞춤교육과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으로 최고의 용접기술교육을 실시하는 명문학원이다.

김광암 원장은 용접·보일러·배관 등 4개 부문 기능장 외 10여 개 자격증을 보유한 인물로 자신의 기술을 많은 이와 공유하겠다는 각오로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을 설립하고 30년간 축적한 용접 기술과 노하우를 구직자와 이직자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이 학원의 강사진은 세계기능올림픽 금메달, 전국 건설기능경기대회 용접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각종대회에서 입상한 실력파다. 이곳에서는 각 사업체가 요구하는 기술 교육을 수준별 맞춤식으로 실시하는데 2012·2013년 700여 명이 졸업했고, 현재까지 100여 명의 기능장을 배출했으며 호주 및 캐나다 등 해외취업도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

WPS플랜트배관용접기술학원 김광암 원장은 "용접 기술은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하지만 수강자의 노력에 따라 단기간 습득도 가능하다"면서 "국가기술자격증은 안정된 직장에서 적정 수준의 임금을 받으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피력했다.

[교육 문의]: 052-256-23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