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톱스타들이 선택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풀인’, 국내 전격 론칭
세계 톱스타들이 선택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풀인’, 국내 전격 론칭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6.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 23개국 매장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풀인 국내 론칭
 

‘㈜한성에프아이’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풀인’(PULL-IN)을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프랑스 디자이너 ‘엠마뉴엘 로에악’(Emmanuel Loheac)에 의해 론칭된 ‘풀인’은 현재 미국을 비롯해 프랑스 및 유럽지역 등 전세계 23개국 1,5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고 편안함과 내추럴함을 추구하는 20~40대 소비자를 타겟으로 언더웨어와 수영복, 자켓, 레깅스, 바지, 티셔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는 먼저 언더웨어 제품부터 전개된다.

풀인의 제품은 화려한 프린트와 생동감 있는 컬러가 특징이다. 고해상도 인쇄 기술을 접목해 뛰어난 컬러 유지력을 제공하는 것. 용제나 중금속을 포함하고 있지 않은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잉크를 사용해 독성과 오염물질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모든 공정은 소비자에게 섬유 환경 표준을 준수하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도록 ‘오코텍스’(OEKO-TEX) 라벨을 인증 받았다. 오코텍스는 인체 무해 여부를 가리는 100여 가지 테스트를 거친 제품에 부여하는 유럽 최고의 친환경인증시스템으로 유해물질 및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섬유 및 천연염료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친환경 품질인증이다.

이와 함께, 언더웨어 최초로 ‘라이크라’(Lycra)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탄력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통기성이 좋아 땀에 젖어도 빨리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카드 원단의 허리밴드를 적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풀인은 톡톡 튀는 컬러와 화려한 프린팅으로 해외 유명 스포츠 스타와 할리우드 스타들도 즐겨 찾는 브랜드”라며 “추후 홈쇼핑을 시작으로 온라인, 편집매장 등 다양한 유통 형태로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