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하는 ‘빵꾸 쿨버전 시리즈’ 출시
라벨영,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하는 ‘빵꾸 쿨버전 시리즈’ 출시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6.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고 있다. 땀과 피지가 엉겨 피부 번들거림 현상이 잦아지는 것은 물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의 영향으로 모공 확장 현상까지 발생하는 것. 이러한 피부 트러블은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피부 탄력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피지샘의 피지 정체 현상으로 인해 문제성 피부로 발전할 수 있어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모공 등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빵꾸 쿨버전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빵꾸 쿨버전 시리즈’는 지난해 여름 선보인 ‘빵꾸팩 쿨버전’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빵꾸스킨앤로션 쿨버전’, ‘빵꾸크림 쿨버전’, ‘빵꾸솝 쿨버전’의 3종으로 구성된다.

먼저, ‘빵꾸스킨앤로션 쿨버전’은 스킨과 로션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기초케어 제품으로, 거칠어진 모공결을 정돈하는 한편, 미세쿨링입자를 통해 모공 수렴 효과를 제공한다.

‘빵꾸크림’은 늘어지고 쳐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모공을 집중 케어할 수 잇으며, 세안 단계에서 사용하는 ‘빵꾸솝 쿨버전’은 천연 식물성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아이스 거품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깔끔하게 제거하고 피부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라벨영의 독자적인 기술인 ‘아이스쿨링 포뮬라 시스템’을 도입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여 모공 축소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정 빙하지대에서 만들어진 빙하토, 빙하수, 카올린, 벤토나이트 등 순수한 빙하 성분을 더해 모공 수렴 및 청정에도 도움이 된다.

라벨영 관계자는 “급격하게 상승하는 기온과 자외선의 영향으로 여름철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며,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와 늘어진 모공의 집중적인 케어를 고민한다면 ‘빵꾸 쿨버전 시리즈’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