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백엠(1200m), 오픈 9주년 기념 ‘우리집에 놀러와’ 이벤트
천이백엠(1200m), 오픈 9주년 기념 ‘우리집에 놀러와’ 이벤트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16.06.2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라이프스타일샵 천이백엠(1200m, 대표 이호혁)은 오픈 9주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우리 집에 놀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땡스쿠폰 발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폰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운 후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추가로 PAYCO 간편결제 이용고객에게는 상품당 1천 원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가구, 패브릭, 조명 등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원데이 핫딜’도 함께 실시한다. 매일 핫딜 상품이 변경되며, 핫딜 제품은 하루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북유럽 감성을 더한 가구 브랜드 ‘위더스’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을 위한 ‘최고의 이웃 이벤트’를 실시, 응모자 중 최고 구매왕을 선정하여 60만 원 상당의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가로 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실시해 응모자 중 최다 리뷰 작성자에게 ‘에이모노 포토월 액자’ 등 추가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9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터링 라이트 박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축하 코멘트 이벤트’와 사이트 방문 시, 방문스탬프를 찍고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200m 9주년 기념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00m은 Room(룸)이라는 뜻으로, 생활공간으로 바탕으로 한 리빙·인테리어 전문 쇼핑몰로써 2030 여성들에게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